집과 정원의 풍수에 대한 궁극의 가이드

풍수에 대한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가정의 에너지 흐름을 향상하고 균형을 회복하여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느끼기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제안은 균형을 재설정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잡동사니를 치우고 공간을 정리하세요.

Feng Shui의 주요 원칙 중 하나는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잡동사니를 치우면 작업과 활동에 더 쉽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을 촉진하는 동시에 방안에 존재할 수 있는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공간 레이아웃 변경
    충분히 큰 방에서 가구를 움직여 다른 구성을 만들면 에너지 흐름을 유지하고 공간의 미적 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파를 현재 위치에서 한쪽 벽 쪽으로 옮기면 실내 에너지 흐름의 이러한 측면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식물과 꽃을 당신의 공간으로 가져오세요
    관엽 식물을 추가하면 집안의 모든 방에 더 많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풍수의 필수 원리인 식물은 건강을 증진하고 조화를 촉진하며 공기를 정화합니다!
  3. 출입구 근처에 식물 배치
    출입구 근처에 놓인 식물은 전통적으로 부와 번영을 촉진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풍수 전문가들은 가시가 없거나 끝이 뾰족한 식물을 배치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유형은 가정에 흐르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방해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집안의 색상 변경
    집에서 에너지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색상을 바꾸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거실에 빨간색과 주황색 액세서리가 있는 경우 더 부드러운 파란색 실크 베개나 건강과 휴식을 촉진하는 중성색으로 바꿔보세요.
  5. 부정적인 삽화 및 장식 항목 제거
    우리 모두 집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물건, 예를 들어 어수선한 물건, 구식 예술품 또는 미적 감각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물건이 있습니다. 삶에서 이러한 불필요한 물건을 치우면 흥미진진한 새로운 추가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열립니다.
  6. 긍정적인 삽화와 데코 아이템 선택
    예술은 풍수를 집에 추가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방의 에너지를 높이고 행복 수준을 높이는 색상과 모양을 선택합니다.
  7. 침실을 깔끔하게 유지하세요
    어수선한 침실은 에너지 흐름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공간을 비교적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에는 침대 밑의 잡동사니를 치우고, 베개 개수를 제한하고, 수면 공간에서 시야를 가리는 담요를 제거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8. 공간에 녹지와 식물 추가
    집에 어떤 종류의 식물을 놓아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귀하의 공간을 가장 잘 보완할 수 있는 식물 종류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녹지나 식물을 추가하기 전에 풍수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어떤 품종이 잘 어울릴지,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